양주시 회천노인복지관

양주시 회천노인복지관은 노인의 날을 맞이하여 작년 추석에 이어 제 2회 노래자랑 대회를 실시했습니다!

 

200명의 관객과 13명의 노래자랑 참여자, 그리고 수많은 내빈분들이 함께하여 노래자랑 대회를 더욱더 빛나게 만들어 주셨습니다.

 

13명의 참여자는 각자의 노래를 준비하여 대회를 치뤘으며 2시간이 넘는 시간동안 열띤 무대를 선보여 주셨습니다.

 

1등부터 3등, 그리고 인기상까지 모두가 즐거운 노래자랑 대회를 진행할 수 있도록 직장공장새마을운동양주시협의회의 감사한 후원으로 노래자랑은 진행이 되었습니다.

 

특히 이날 내빈으로는 양주시 회천노인복지관 운영위원장 오봉산 석굴암 주지 오봉 도일스님, 강수현 양주시 시장, 윤창철 양주시 시의회 의장, 김현수 양주시 시의원, 정현호 양주시 시의원, 안기영 국민의힘 당협위원장님외에도 많은 내빈분께서 노래자랑 대회에 참여하여 자리를 빛내주셨습니다.

 

오봉 도일스님과 강수현시장님, 윤창철 의장님, 안기영 위원장님은 어르신과 함께하는 노래자랑 대회를 더욱 흥겹게 만들어 주셨습니다! 이 자리를 빌어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 !(•̀ᴗ•́)و ̑̑

 

또한 이날은 특별한 손님께서 방문해주셨습니다. 바로 행사의 왕자! 트로트계의 엄친아! 의정부시 홍보대사를 맡고 계신 비니쌤이 축하공연 무대를 꾸며주셨습니다.

 

비니쌤은 오봉도일스님의 인연으로 우리 노래자랑 대회를 축하해주시기 위해 참여해주셨습니다. 그리고 축하 무대뿐 아닌 2시간동안 공정한 노래자랑 대회를 위한 심사위원도 자처하여 맡아주셨습니다.

 

작년에 이어 올해도 노래자랑대회가 어르신의 활발한 참여로 풍성하게 마무리 되어 너무나 감사합니다. 앞으로도 어르신의 즐거운 노년과 함께하기 위해 양주시 회천노인복지관은 양주시에서 그 누구보다 힘차게 뛰겠습니다. 감사합니다.